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 시스템 웍스의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 PC 플랫폼을 금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배틀 판타지아’ 시리즈는 2007년부터 아케이드에서 가동된 검과 마법의 대전 격투 게임으로써, 게임 유저들에게 친숙한 판타지 RPG의 세계관을 소재로 자유롭고 박진감 넘치는 3D 화면에서 2D 대전 격투 게임의 분위기를 즐기자는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본 작품은 ‘배틀 판타지아 : 리바이스드 에디션'으로 타이틀 명을 리뉴얼하고, 아케이드에서 가동 중인 최신 버전을 베이스로 콘솔 버전의 각종 게임 모드를 이식한 시리즈 최신작이다.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 세계의 수많은 라이벌들과 대전이 가능해졌으며, 개성 넘치는 12명의 용사들과 화려한 판타지 세계에서 검과 마법을 사용하여 멋진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아케이드의 최신 버전에 맞춰진 밸런스 시스템

현재 호평 중인 아케이드판 배틀 판타지아와 동일한 게임 밸런스가 이번 PC 버전에 적용되어 있다. 그 외에도 초필살기의 배경 이펙트를 변경하고 일부 초필살기는 암전시의 카메라워크에 상당한 변화를 주어, 아케이드보다 강화된 비주얼을 선보인다.

■ 콘솔 버전의 각종 게임 모드 탑재

PS3 및 Xbox 360 플랫폼에서만 즐길 수 있는 가정용 모드가 추가되었다. 배틀 판타지아의 세계관을 풀 보이스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모드’, ‘네트워크 모드’, ‘서바이벌 모드’, ‘타임 어택 모드’, ‘연습 모드’, ‘갤러리 모드’ 등 팬들이 기대하는 각종 콘텐츠를 합쳐 총 6종류의 모드가 탑재되었다.

■ 전 세계의 용사들을 상대로 대전

온라인 대전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모드’에서 전 세계의 유저를 상대로 뜨거운 온라인 배틀에 도전해볼 수 있다. 대전 결과가 즉시 반영되는 ‘랭크 매치’와 대전 결과가 랭킹에 반영되지 않는 ‘플레이어 매치’ 중에서 원하는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신규 요소와 함께 원작을 초월한 ‘배틀 판타지아 : 리바이스드 에디션’은 추가적인 다운로드 콘텐츠인 18곡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을 포함하며, 정식 발매 후 일주일간 10%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더 상세한 정보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