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차세대 카드 배틀 모바일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시크릿 컬렉션’ 에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시크린 컬렉션’ 에픽 업데이트는 큐라레의 겨울 업데이트 3부작 중 첫 번째로, 지난 주 사전 이벤트 때부터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았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큐라레 대표 사서 3인방인 미우, 셀라, 델핀의 시크릿 의상들이 신규 추가됐으며, 티무르, 포드, 흥부댁, 놀부댁, 사희 등 큐라레의 인기 캐릭터들이 시크릿을 콘셉트로 대거 리메이크됐다.

또한, 신규 큐레어(Q.Rare) 등급의 마도서 ‘릴림’도 새로 선보였다. 인기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를 연재중인 박지은 작가의 튜토리얼 툰 ‘탱/딜/힐 심화과정’도 추가돼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에픽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자신이 원하는 SR+ 6성 카드를 100% 지급한다. 신규/휴면 유저들의 경우, 출석만 해도 부활포션 30개, 마력석 50개, SR+ 마도서 등 50만원 상당의 시크릿 특전을 제공한다.

큐라레는 대규모 업데이트 시마다 한정인쇄 이벤트를 진행해 왔으며, 이번에도 11월 27일(금)과 12월 1일(화) 단 이틀 동안 진행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페셜 상품은 소장성과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큐라레 무릎 담요’로, 또 한번 유저들의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커뮤니티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