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신규 캐릭터 5종을 선보이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에는 심판의 아르둔, 과감한 발걸음 좌라, 작은 눈송이 롯, 깊은 눈빛의 필마온이 여성형 캐릭터의 모습으로 새롭게 등장했다. 한정판으로 제작된 해당 캐릭터들은 오는 10일(수)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캐릭터로 단테가 추가돼 수집욕을 자극한다.

여기에 ‘학교대항전’은 공격권이 1회 추가되어 총 4회가 되었으며, 일부 시스템들이 개편돼 조금 더 편한 환경에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수정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일(화)까지 일정 시간에 외전모드 진행 시 드랍률+50%를 적용하는 ‘외전모드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3일(수)까지 날짜와 시간대 별로 경험치 부스터, 부적, 뽑기권, 영혼석 등을 지급하는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선보인 신규 캐릭터 5종은 고유의 스킬과 이미지 등이 적용되어 희소성을 가지고 있다”라며, “해당 캐릭터를 획득해 색다른 재미로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