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컴투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자사 게임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인기게임 11종의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컴투스의 인기 RPG 장르 게임들에서 다채로운 인게임 이벤트가 마련된다. 글로벌 RPG 기대작 ‘원더택틱스’는 오는 11일까지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펼친다. 게임 내에서 9개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크리스탈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하루 1번 행동력과 골드를 1회 환급해주는 ‘환급 이벤트’도 열어 이용자들의 혜택을 높였다.

글로벌 인기 RPG ‘서머너즈 워’는 오는 5일부터 18일까지 ‘해피설날&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버닝타임 이벤트(2.5~2.11)’도 마련해 특정시간 동안 경험치와 마나석을 2배로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액션 RPG ‘소울시커’에는 5일부터 11일까지 하루 1번 랜덤으로 최대 20만 골드, 100다이아, 10루비까지 받을 수 있는 ‘골드박스 이벤트’가 열리며, 정통 RPG ‘이스트레전드’에는 오는 15일까지 모험모드를 클리어 하면 매직코인과 강화석을 얻을 수 있는 ‘설날 매직코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컴투스 대표 스포츠 게임에서도 설 명절 콘셉트의 이벤트가 풍성하다. 먼저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5’는 2월 한달 간 복주머니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주머니 상자 모으기(2.1~2.8)’ ‘복주머니 상자로 뽑기(2.8~2.14)’ ‘복주머니 상자 랭킹 대전(2.15~2.21)’ ‘미션 달성하고 선수 받기(2.22~2.28)’ 등 총 4개의 이벤트를 일주일 단위로 펼친다.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는 오는 13일까지 경기에 참여해 도, 개, 걸, 윷, 모를 획득해 보상과 교환하는 ‘컴프매와 함께하는 윳놀이 이벤트, 도 아니면 모’를 진행하며, 축구카드 RPG ‘사커스피리츠’는 오는 18일까지 ‘빙고 이벤트’를 마련해 미션 달성 시 보상 혜택을 지급한다.

3D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스타’와 모바일 낚시게임 ‘낚시의 신’도 각각 ‘설날 주사위이벤트’(~2.10)와 ‘황금&무지개 고등어의 새해선물 이벤트’(~2.18)를 진행한다.

캐주얼 게임에서도 설 분위기 물씬 나는 이벤트들을 즐겨볼 수 있다. 인기 SNG ‘타이니팜’은 오는 11일까지 윷가락 아이템을 모으면 설맞이 전설동물과 한정판 설맞이 동물을 지급하는 ‘럭키백 이벤트’와 ‘차례상 음식재료 구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보드게임 ‘인생역전윷놀이’는 오는 14일까지 매일 상대의 말을 잡는 횟수에 따라 보상을 증정하는 ‘설날에도 잡기왕’과 ‘설날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컴투스 게임을 사랑해 주신 많은 이용자들의 귀경·귀성길에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인기게임들의 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컴투스 게임과 함께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