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엔터메이트 ]


엔터메이트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RPG ‘칼이쓰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금일(21일)부터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칼이쓰마’는 삼국지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3명의 영웅이 전투에 동시 참여하며 영웅별 선택적 컨트롤이 가능한 3D 액션RPG로, 강조된 액션 컨트롤과 영웅수집, 그리고 1,000명의 유저가 동시 참여 가능한 국가전시스템, 문파전, 그리고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AOS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를 혼합하여 지루함 없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엔터메이트의 김성아 사업PM은 “자사의 상반기 기대작 칼이쓰마의 런칭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국내에서 완성도 높은 재미를 주고자 사전예약 시작 후 빠른 시일 내 OBT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칼이쓰마’의 사전예약은 3월 21일(월)부터 런칭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경험치석, 강화석, 유비조각 등 5만원 상당의 게임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친구초대 메시지를 SNS에 공유하면 최신 휴대폰, 드론, 구글기프트 카드 등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칼이쓰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