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진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엔진(NZIN Corp. 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나인엠인터랙티브(대표 김성훈)가 개발한 모바일 스포츠게임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의 iOS 버전을 19일(화)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출시했다.

'슈퍼스타 테니스'는 EA 스포츠 출신 게임 개발진이 제작한 현실감 넘치는 그래픽과 중계 방송 급 생생함, 박진감 넘치는 실시간 대전으로 구글 안드로이드 버전 출시 후 구글플레이 인기 1위, 100만 다운로드 돌파 등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모아왔다.

엔진은 '슈퍼스타 테니스' 아이폰 버전의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5월 18일 까지 한달 간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팀 레벨 10 부터 60까지 달성 정도에 따라 실버 선수 팩 및 골드 선수 팩을 최대 2개 지급하는 “선수님들을 응원합니다!” 레벨 달성 이벤트를 실시하는 한편, 스테이지 5 부터 브라질 지역 메이저 결승인 스테이지 24까지 클리어 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실버 선수 카드와 최대 100만 골드, 1,000 코인 등의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슈퍼스타 테니스 for kakao'는 애플 iOS와 안드로이드 OS에서 즐길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하기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등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아이폰 버전 출시 소식과 기념 이벤트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엔진 페이스북 페이지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