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셀바스게임즈


모바일 게임 개발사 셀바스게임즈의 모바일 FPS ‘페이탈레이드(Fatal Raid)’가 출시 2주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1위를 기록했다.

페이탈레이드는 실시간 5:5 팀 데스 매치와 폭파 미션, 1인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스토리 모드’와 여럿이 플레이 가능한 ‘보스 레이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다이나믹한 게임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모바일 FPS 게임이다.

지난 16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페이탈레이드’는 화려한 그래픽과 온라인 FPS과 동일한 플레이 느낌을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실시간 PVP 시스템, 스토리 모드 등 다이나믹한 플레이 요소를 갖췄다. 또한,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선정하는 구글 피처드에 오르면서, 구글 앱 마켓의 첫 화면에 노출되었다. 구글 피처드는 게임 최적화 및 편의성, 이용자 평점 등 다양한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구글의 엄격한 검증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셀바스게임즈 한상식 이사는 “페이탈레이드에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구글 플레이 인기게임 1위를 하고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며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적극적인 유저 의견 반영으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페이탈레이드는 인기게임 순위 1위 달성을 기념하여 11일 간 매일 게임 내 보석 아이템 111개를 지급하고 보석 구매 시 구매한 만큼 추가 보석을 지급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페이탈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