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마더네스트]
글로벌 진출 전문기업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는 ‘모바일 게임 글로벌 직접 진출 전략 세미나 북미편’을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북미 시장으로의 직접 진출을 계획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나 업계 관계자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업계 정보와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개최될 계획이다.
세미나 프로그램으로는 ㈜비트망고의 ‘북미 마케팅 노하우&전략에 대해’, 솔깃의 ‘북미 광고 수익화 전략에 대해’, 에이앤 게임즈와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의 ‘광고 타겟팅 및 소재 전략과 사전마케팅’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 김현규 부사장은 “세계 2위 규모의 거대한 시장인 북미 공략은 앞으로 국내 기업들이 도전해야 할 난관이다. 그러나 앞서 공략에 성공한 기업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길라잡이가 되어줄 예정이다. 많은 기업 관계자분이 참석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췄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개최하는 라티스글로벌커뮤니케이션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16년 모바일게임 글로벌 직접진출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한국모바일게임협회 부회장사로 중소 개발사의 글로벌 진출을 위해 힘쓰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3]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6]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2]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