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의 대표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의 여덟번째 시리즈인 '진삼국무쌍8'의 최신 정보가 공개됐다.

금일(11일), 코에이 테크모는 자사의 신작 액션 게임 '진삼국무쌍8'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작품에서의 가장 큰 변화는 바로 '오픈월드'다. 이번 작품은 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중국 대륙을 광대한 '한 장의 맵'으로 표현해 오픈월드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 작품에서는 조작하는 무장이 활약하는 시대의 이야기가 크게 진행되는 '주요 임무'를 비롯하여, 주요 임무에 영향을 주는 '임무', 여러 사람에게 받는 '의뢰' 등 다양한 미션이 각지에서 무수하게 발생한다.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시시각각 상황이 변화하기도 한다.

또한, 대륙 각지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전투에서도 '정면에서 돌파하기', '높은 곳에서 기습하기', '밤중에 단독으로 잠입하기' 등 다양한 공략이 가능하다. 추가로 오픈월드가 도입되는 만큼 리얼타임으로 낮과 밤이 변화하며, 사막이나 정글, 설원 등 좀 더 다양한 무대에서 무쌍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전투 시스템도 변화한다. 무쌍 시리즈만의 손쉬운 조작감은 그대로 갖지만, 주변의 상태에 따라 자유자재로 전투 가능한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스테이트 콤보 시스템은 콤보의 기점이 되는 '트리거 공격', 적의 상태에 따라 변화하는 연격 '플로 공격', 콤보를 마무리하는 강력한 '피니시 공격'의 3가지로 구성되어 또 다른 호쾌함을 선보인다. 추가로, 처음으로 오나라의 장수 '정보'의 참전이 확정됐다.

'진삼국무쌍8'은 PS4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진삼국무쌍8'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직 한국어화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이번에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 국내 유통사인 '디지털터치'가 존재하는 것이 확인됐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디지털터치'의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