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퍼블리셔 “패션앤페이”는 “퓨어스카이”가 개발한 풀 3D의 캐쥬얼 RPG 게임 <알트 히어로>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오늘(5/13) 밝혔다. <알트 히어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단순한 터치 기반의 RPG 게임이며, 전 세계에서 빅히트를 쳤던 “탭 타이탄”과는 차별화된 전투 방식(피버 시스템)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풀 3D로 구현되었지만 추가 다운로드 조차 없는 낮은 용량은 <알트 히어로>의 진입장벽을 확연히 낮추고 있고, 기존에 없던 플레이 방식을 이용했다는 점에서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큰 반향과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알트 히어로>의 빠른 레벨업은 RPG의 진행 속도가 주는 답답함을 사용자로부터 완전히 지워버리는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단순하지만 몰입도 게임성, 깔끔한 3D 그래픽은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알트 히어로>는 5월 1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를 시작으로 수일 내에 애플 앱스토어 마켓을 통해도 서비스 예정이며, 금번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한 전원은 즉시 환생(뽑기)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

한편,<알트 히어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