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이디게임즈


이디게임즈는 모바일 슈팅 RPG 'S.O.D.A.'를 20일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S.O.D.A'는 좀비화가 진행된 된 지구를 구하기 위한 ACE대원의 사투를 그린 슈팅 RPG다. 플레이어는 각종 스테이지와 임무를 수행하면서, 돈과 재료를 모아 부대원과 장비를 모으고 좀비를 상대로 싸워나가야 한다. 돈과 재료를 모아 총17개의 부대원을 늘려가는 전장 모드, 다른 파티 인원과 함께 아군의 몇 배에 달하는 다수의 좀비와 싸워 이겨야 하는 도전, 섬멸전, 요새방어전 등 총 200여 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구성되어있으며 그 외에도 1대1모드 뿐만아니라, 길드 대 길드로 싸우는 길드전과 서버전 등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S.O.D.A’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다이아 500개, 골드 100,000개 그리고 게임아이템 '메탈 윙'을 선물한다.

이디게임즈의 백종익 대표는 “여름에 선보일 예정인 ‘S.O.D.A’는 수차례의 테스트를 거치며 게임 완성도를 높여 왔다”면서 “화려한 게임 화면 연출과 전략적 플레이, 비주얼이 뛰어난 게임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S.O.D.A'는 20일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S.O.D.A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