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나인힐스(대표이사 김영선)에서 제작한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 ‘EX3’가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EX3’는 Extreme, Excellent, EXciting의 3가지 EX를 모았다는 의미로, 정통 비행 슈팅 게임을 온라인상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게임이다.

특히, 특유의 화려한 이펙트와 시원하게 터지는 슈팅 쾌감이 일품인 비행 슈팅 게임의 장점에 유저의 진입장벽 역할을 하던 게임 난이도 부분을 레벨 선택과 대전 모드 도입으로 개선시켜, 다양한 유저층의 요구를 최대한 만족시키도록 하였다.

또, 기체 성장형 시스템과 강화 카드 시스템을 도입하여 무기 교환 및 조합을 통해 자신만의 차별화된 기체를 활용해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도록 해, 게임 자체의 재미 이외에 카드 수집 등의 부가적인 목적을 갖도록 했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은 11월 13일부터 26일까지며, 넷마블의 EX3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테스트 참여자는 오는 11월 27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테스트를 통해 최초로 EX3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며,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넷마블 캐쉬 상품권이 증정된다.

EX3는 추후 대전모드의 업데이트를 통해 개인과 개인의 재미를 극대화할 예정이며, 집단과 집단의 대전형태인 길드쟁탈전을 도입시켜 더욱 다양한 게임성을 갖출 계획이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이사는 “EX3는 친숙한 종스크롤 비행 슈팅 게임을 모두가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화 한 것”이라며, “비행 슈팅 게임만의 시원한 슈팅 쾌감 등의 장점은 더욱 강화하면서도 유저의 편의성과 기체 성장형 시스템 등 게임성을 더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 EX3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