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 IP 기반 모바일 액션 퍼즐 RPG '킹스맨: 골든 서클'의 사전 프로모션 영상이 4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먼저 영화 '킹스맨'의 명대사,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가 나오는 장면에서 시작된다. 등장인물 에그시가 문을 잠그면서 게임으로 구현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영화에서 나왔던 특수 우산, 교회에서의 촛대 등 익숙한 무기들이 등장한다. 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에서는 화려한 액션을 이용한 스토리 모드, 협동 액션인 태그 모드, PVP 콘텐츠 등을 플레이해볼 수 있을 예정이다. 영상에는 하이파이브에 반응이 없는 해리의 모습 또한 담겨 웃음을 자아냈다.

'킹스맨: 골든 서클'은 RPG 시스템을 바탕으로 자유롭게 블록을 움직이는 방식의 퍼즐게임이 가미된 액션 퍼즐 RPG다. 블록을 움직여 퍼즐을 맞추면 캐릭터들이 액션을 통해 적을 공격하는 방식이다. 또한, 다양한 모드를 통해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고, 코스튬을 수집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모바일게임 '킹스맨: 골든 서클'은 동일한 이름의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의 개봉 시기에 맞춰 9월 14일 전 세계에 글로벌 출시될 예정이다. '킹스맨: 골든 서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