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스트무브


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제작한 웹 예능 프로그램이 V LIVE&네이버TV 2017 웹 예능 TOP10에 선정되었다고 금일(6일) 밝혔다.

특히, 넥스트무브는 이번 인기 웹 예능 10개 작품 가운데서도 1위를 차지하면서 우수한 영상 콘텐츠 제작 능력을 입증하였다. 1위를 차지한 프로그램은 인기 걸그룹 트와이스와 함께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동화 속에서 사라진 물건을 되찾기 위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고군분투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21편으로 구성되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해당 웹예능 영상은 각 회차마다 수십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좋아요 및 댓글 개수도 수백 개에 달하는 등 공중파 예능 방송 못지않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지난해 트와이스와 함께 재밌는 촬영을 진행했던 프로그램이 네이버TV 최고의 웹 예능으로 선정되었다. 앞으로도 우수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을 바탕으로 이용자분들이 재미있게 보시고 즐길 수 있는 영상을 만들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무브는 모바일 MMORPG ‘다인’을 비롯해 ‘아케론’, ‘창조의법칙’ 등 다수의 모바일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게임과 모바일 콘텐츠 및 영상 콘텐츠의 결합으로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