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Grasshopper Manufacture ⊙장르: 액션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18년

B급 감성의 거장, '스다51'(스다 고이치)의 신작인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노 모어 히어로즈'의 실제 플레이가 이번 PAX2018 현장에서 공개됐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 어게인: 노 모어 히어로즈(이하 트래비스 스트라이크)는 지난해 여름 닌텐도 쇼케이스 섬머 2017에서 처음 공개된 작품으로, '노 모어 히어로즈'로부터 7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는 딸의 복수를 하러 온 배드맨과 주인공 트래비스가 게임기속으로 빨려들어간 이후의 과정을 다루고 있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는 스다 고이치 디렉터가 제작한 액션 게임, '노 모어 히어로즈'의 10주년을 기념해 제작되는 타이틀이기도 하다. 실제 게임은 '언리얼 엔진4'로 제작되고 있으며, 디렉터인 스다 고이치는 6개의 인디 게임과 협업을 통해 게임이 개발되고 있다고 전했다.

PAX 2018 현장에서 공개된 '트래비스 스트라이크'는 도트 그래픽의 탑뷰 형식으로, 이는 일종의 '스테이지'로 추측된다. 현장 시연 버전은 2인의 동시 플레이가 가능했으며, 각 캐릭터간의 협동을 통해 강력한 기술을 사용하거나 상호작용으로 적을을 막아내기도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런 방식으로 플레이어는 각 스테이지의 보스를 물리쳐 총 6개의 데드볼(Death Balls)을 모아 소원을 빌어야 한다.

트래비스 스트라이크는 2018년 연내로 발매될 예정이며, 닌텐도 스위치 독점으로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