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사이버스텝


사이버스텝 주식회사는 인기 캐릭터 '구데타마'가 등장하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터치! 구데타마!'의 새로운 이벤트 '구데타마 맛집 투어 in 간사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구데타마 맛집 투어 in 간사이'에서 유저는 구테타마와 함께 간사이 지방으로 떠나게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 오전 11시부터 6월 14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며, 간사이 지방 명물 구데타마가 '이벤트 한정 조리법'으로 등장한다. 이벤트 한정 조리법에서 등장하는 구데타마는 '리큐 구데타마', '오코노미야키' 두 종류다. 또한, 이미 등장하고 있는 '베이비 카스테라'를 포함한 세 종류의 구데타마가 이벤트의 대상이다.

이벤트 대상이 되는 구데타마의 전용 이벤트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골든 에그'나 편리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챌린지를 마지막까지 클리어하면 이벤트 대상인 구데타마의 희귀 대사를 프로필 코멘트에 설정할 수 있게 된다.

이벤트 챌린지는 레벨 9부터 진행할 수 있으며, 이벤트 한정 조리법은 차후 업데이트에서 다시 등장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현재 등장 중인 '타마퐁(내추럴)', '타마퐁(새싹)'에서 새롭게 총 10종의 구데타마가 추가된다.또한, 현재 진행 중인 '산리오 캐릭터 대상 2018'에서 등장하고 있는 구데타마의 조리법을 기간 한정으로 로그인시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