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베인, 2019년으로 발매 연기… 완성도 높이는 데 주력한다
원동현 기자 (desk@inven.co.kr)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 Xbox One과 PC용으로 발매 예정이었던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의 발매를 2019년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코드 베인’은 2018년 9월 27일을 목표로 제작에 임하고 있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의 오리지널 RPG로, 독특한 세계관의 포스트 아포칼립스를 배경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 다양한 무기와 아이템, 스킬을 사용하여 탐색 액션을 펼칠 수 있어 발표 이후 많은 기대와 호응을 모은 바 있다.
‘코드 베인’의 발매 연기는 지금까지 전세계의 시연 행사를 통해 작품을 체험한 고객들로부터 받았던 수 많은 피드백을 반영하여, 지금까지 보다 좋은 품질과 높은 플레이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는 작품으로 선보이고자 결정되었다. 이번 연기 결정을 통해 추가적인 개발에 힘씀으로써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게임으로 개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한국어판으로 발매되는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은 PS4, Xbox One, PC(Steam)으로 타 지역과 동시에 오는 2019년 발매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원동현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스토익, "2024년, VR 시장에 다시 기회가 왔다"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0 |
▶ [뉴스] 시프트업, 예비심사 통과로 연내 상장 청신호 [7] | 윤서호,이두현 (desk@inven.co.kr) | 05-10 |
▶ [뉴스] 로블록스, 1분기 매출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주가..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젤다 검의 시련 못 깼다면, '마스터 소드'를 사면 된다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한국 시장 삼키는 키우기는 정말 '캐주얼한가' [7]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뉴스] 네이버 "라인야후, 모든 가능성 열고 소프트뱅크와 협.. [1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리뷰] 짱구야 ‘진짜’ 노올자~ 탄광마을의 흰둥이 [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0 |
▶ [뉴스] 손실 늘어난 유니티, 1분기 매출 6,289억 원 기록 [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10 |
▶ [뉴스] 컴투스 그룹, 경영효율화 성과 나타난 1분기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0 |
▶ [뉴스] 엔씨, 1년 6개월 간 아이온2 포함 '신작 10종' 출시 예.. [3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0 |
▶ [뉴스] 붉은사막, 2024 게임스컴에서 유저 시연 진행 [29]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서울' 올 여름 선보인다 [10]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0 |
▶ [뉴스] 반지의 제왕 새 영화 '헌트 포 골룸', 2026년 나온다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0 |
▶ [동영상] K-메트로배니아 '리전 오브 저지먼트', 최신 정보 공개 [2] | 윤홍만 (Nowl@inven.co.kr) | 05-09 |
▶ [뉴스] 1분기 영업이익 37억원 넷마블, '나혼렙' 첫날 매출로..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