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솔라


게임사의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엑솔라(Xsolla)는 7월 24일 서울에서 새로운 브랜드와 신규 솔루션을 소개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엑솔라 측은 결제 솔루션인 엑솔라 페이 스테이션과 함께 엑솔라 파트너 네트워크, 엑솔라 웹사이트 빌더, 엑솔라 스토어, 엑솔라 로그인, 엑솔라 런처 등 새롭게 선보이게 되는 서비스를 통해서 모든 게임사의 글로벌 서비스를 돕고자 세미나 자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날(24일) 오후 2시부터 역삼동에 위치한 마루 180 이벤트홀에서 진행 예정인 세미나에는 엑솔라 본사 및 한국지사의 담당자를 비롯하여 엑솔라의 파트너사인 트위치의 사업개발 디렉터가 발표자로 참석해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소개 및 실제 글로벌에서 성공을 거둔 케이스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엑솔라의 CEO 알렉산더 아가피토프는 “엑솔라는 지난 13년동안 오직 게임서비스를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발전해 왔으며, 그 노력의 결실인 이번 신제품 및 서비스를 많은 분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아시아를 총괄하고 있는 이주연 Head of Asia 역시, “엑솔라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세미나를 한국에서 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제작부터 전세계 750개 이상의 결제수단 제공, 인플루언서 관리까지 게임사에서 필요한 모든 글로벌 서비스를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을 원하는 경우에는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하거나 news_korea@xsolla.com로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