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의 PS4, 닌텐도 스위치용 택티컬 액션 게임 '무쌍오로치3'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는 본 작품의 신 캐릭터 '아레스(CV:Makoto Furukawa)'와 '오딘(CV:Sohta Arai)'의 정보를 공개, 각 캐릭터의 영상 또한 선보인다.

또한 캐릭터끼리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드라마가 전개되는 해당 작품에서의 이벤트 장면 또한 대화 이벤트를 소개한다. 또한, '진지'에서 실행 가능한 무기 강화, 무장 육성 요소에 대해서도 함께 안내한다.

무쌍오로치3 한국어판은 오는 2018년 9월 28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 신 캐릭터 '아레스', '오딘' 참전 결정


아레스

투쟁과 파괴를 관장하는 신.제우스와 정실힌 헤라 사이에서 태어난 적자로 상당히 긍지가 높고, 인간이나 지위가 낮은 신에 대해서는 거만하게 대한다.

신은 인간을 엄격하게 관리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인간을 가까이하는 아버지 제우스의 태도를 못마땅하게 생각하고 있다.


오딘

아스가르드를 다스리는 신. 신들의 전쟁 라그나로크에 의해 멸망이 예언되었으나, 온갖 힘과 지혜를 얻어서 운명을 바꾸어 살아남는다. 그로 인해 힘에 대한 비정상적인 집착을 나타내게 되었다.


■ 캐릭터 간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드라마가 전개되는 이벤트 씬





■ '진지'에서 실행 가능한 무기 강화, 무장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