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봄날소프트(BomnalSoft)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봄게임즈는 26일 온라인 기반 3D삼국지 MMORPG '대장부'의 공식 홍보페이지를 열고 사전모집을 진행한다.

'대장부'는 최근 온라인에서 보기 힘든 정통스타일의 풀3D 삼국지 MMORPG로, 고퀄리티 3D 그래픽에도 불구 간단한 설치 과정만 거치면 빠르게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또한 삼국지 유명 장수들을 국가 제한 없이 수집하고 육성 할 수 있어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강력한 무장 조합을 통해 천하 패권을 다툴 수 있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무장은 자신만의 고유 스킬 라인을 가지고 있으며, 1개의 스킬도 서로 중복되거나 겹치지 않아 엄청난 스킬 상성의 향연을 맛 볼 수 있다. 이외에도 2차 3차 무장 각성에 따른 변신의 화려함과 강력함은 몰입도와 재미를 크게 높여주며, RPG와 전략이 결합된 긴장감 넘치는 독특한 전투 방식은 이 게임의 백미로 꼽힌다

금번 사전예약을 기념해 '대장부'는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자를 대상으로 문화상품권 1만원을 대량 추첨 지급하며, 사전모집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오픈 시 사용 가능한 장비 강화 및 진급석 세트를 100% 증정한다.

봄날소프트 관계자는 "PC를 통해 즐길 수 있는 삼국지 풀 3D MMORPG 게임은 정말 오랜만에 서비스가 되는 것 같다"며,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장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