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팀퀘스트


팀퀘스트(대표 정민수)은 자사 게임 포털 TQ 게임에서 첫 게임 서비스의 시작을 예고했다. 국내에 첫 서비스 될 게임은 웹RPG로, 판타지 FULL 3D 웹 RPG이며 게임명은 '다크워'다.오는 4월말에 오픈예정인 '다크워'는 4월 3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다크워'는 2018년 하반기 중국에서 흥행 중 인 초고퀄리티 RPG다. 출시 후 유명 게임 플랫폼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온라인게임으로 국내 RPG 유저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다크워'는초고퀄리티 풀3d 그래픽으로 판타지 스토리와 타격감을 극대화시켰다.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그래픽을 지원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PVP, 파티 던전, 필드, 월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코스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핵심 시스템으로는 획득한 아이템을 다이아로 팔 수 있는 경매장 ‘시스템', ’혈맥’‘여신’‘고대 신’등게임을 즐기면서 획득하는 재료로 진화시켜컨텐츠를 즐기는 것이 재미 요소이다. 특히 성인유저들이 좋아할 컨텐츠들도 다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다크워' 사전모집을 시작으로 4월10일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4월 중순에 있을 CBT 일정도 공개할 예정이다. 사전가입 참여 유저들에게는다양한 이벤트와 정식오픈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전원 지급 한다.

신청은 사전가입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