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큐브플레이


주식회사 큐브플레이(대표 김상연)는 방치형 HTML5 모바일 RPG ‘더소울 H5’의 공식 커뮤니티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더소울 H5’는 과거 모바일게임 ‘더 소울’IP를 활용하여 큐브플레이가 I.P Recycling 후 업홀딩한 작품으로 상해완나게임즈와 공동 개발한 게임이다. ‘더 소울 H5’ 방치형 모바일 RPG로 삼국지 스토리에 기반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HTML5 게임 답지 않게 빼어난 그래픽과 타격감을 보유하고 있다.  

큐브플레이는 공식 카페를 열어 ‘더소울 H5’의 ‘관우’, ‘여포’ 장비’를 포함한 주요 캐릭터 별 소개를 일러스트와 함께 공개 중이며, 게임 내 캐릭터 클래스인 ‘무사’, ‘자객’ 등의 설명을 통해 이용자의 이해를 돕고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큐브플레이의 김상연 대표는 “’아케인소울’에 이어 ‘더 소울’과 같이 과거에 사랑 받았던 I.P 들을 리사이클링 및 업홀딩하여 다시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과거 ‘더 소울’을 사랑했던 유저들이 과거와는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편안하게 재밋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큐브플레이의 ‘더소울 H5’는 콘텐츠 진흥원의 ‘세컨찬스’ 프로그램에 선정된 작품으로 9월 중 사전예약을 걸쳐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