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총격 다중주 RPG '엔드 오브 이터니티 4K/HD 에디션' 한국어의 PS4 패키지 및 다운로드판을 다가오는 12월 중에 출시할 것을 발표했다.

'엔드 오브 이터니티 4K/HD 에디션'은 일본의 트라이에이스가 개발하여 2010년 PS3로 처음 출시된 게임을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원작이 출시되었을 당시 참신한 전투 시스템과 혁신적인 그래픽으로 화제가 되었으며, 이번 리마스터를 통해 보다 고화질로 리뉴얼된 그래픽으로 게임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을 통해 작품상 최초로 공식 한국어판이 출시된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엔드오브이터니티 4K/HD 에디션」게임 소개

- 전략성과 상쾌함이 공명하는 총격 배틀, 최강의 총을 만드는 오리지널 커스터마이즈 요소 탑재

엔드 오브 이터니티 4K/HD 에디션에서 플레이어는 간편한 조작으로 전장을 뛰어다니면서, 무수한 총탄을 적에게 쏟아붓는 총격전을 펼치게 된다. 여기에 플레이어들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춰 총기에 각종 악세사리를 붙이거나, 한 손이나 양손으로 총을 잡는 스타일을 지정하는 등 총기를 마음껏 개조할 수 있다.

- 퍼즐을 풀어 해방시키는 월드 맵!

게임 내에서 통행할 수 없는 구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에너지 핵사’를 이용하여 길을 만들어나가야 한다.여러 가지 형태와 색깔의 에너지 핵사를 활용하여 길을 만들면,그 길 내에 존재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두 명의 작곡가가 만나 자아내는,박진감넘치는 BGM!

‘스타오션’과 ‘발키리 프로파일’의 수록곡을 담당한 ‘사쿠라바 모토이’와 ‘사쿠라 대전’ 시리즈의 수록곡을 담당한 ‘타나카 코헤이’가 작곡한 이번 작품의 웅장하고 에너지 넘치는 BGM은보다 현장감 넘치는 총격 배틀과 게임 스토리에 몰입하게 되는 요소로 작용한다.

- 코스튬 개방으로 색다른 게임 플레이!

게임을 진행하면서 개방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과 종류의 코스튬을 3명의 주인공에게 적용시킬 수 있다.캐주얼한 복장과 액세서리는 물론, 귀여운 인형탈까지 준비되어 있어 플레이어가 원하는 조합으로 색다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