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인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이마트24(대표이사 김성영)’와 함께 손을 잡고 금일(28일)부터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이리틀셰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주인공 ‘노마’가 전세계 요리를 주제로 다양한 식당을 경영하는 캐주얼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이다. 현재 국내외 다양한 국가에서 서비스가 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는 글로벌1,800만 다운로드에 빛나는 캐주얼게임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다음달 2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며, 2040여성타겟의 요리게임인 ‘마이리틀셰프’게임과 전국 어디서나 편리하게 만날 수 있는 ‘이마트24’의 온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한 전체 유저에게 ‘마이리틀셰프’의 특별 쿠폰을 제공하며, 매장내 ‘유제품’을 구매한 전체 고객대상으로 ‘이마트24’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마이리틀셰프’의 쿠폰을 획득할 수도 있다. 하루에 한번 ‘유제품’의 구매를 통해서 발급받은 ‘마이리틀셰프 젬 쿠폰’은 이벤트 기간내 최대 30개까지 획득이 가능하다.

이번 양사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전국 이마트24에서 진행되며, 특히 ‘이마트24’ 내부의 LCD 키오스크 스크린,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서 ‘마이리틀셰프’의 게임 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 등을 빠르게 확인 할 수 있다.

현재 국내 170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선보이며 국내 요리게임시장에서의 선두권을 차지하고 있는 ‘마이리틀셰프’는 탄산수 제조기 No.1 업체인 소다스트림과 이마트24등과의 가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카카오 게임 등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마이리틀셰프’와 ‘이마트24’ 콜라보레이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