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피아
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A와 협력하여, EA 밴쿠버에서 개발한 종합격투기 게임 EA SPORTS 'UFC 4' PlayStation4 패키지 제품을 8월 14일 발매 했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시리즈 최초로 한국어를 정식 지원할 예정이다.
EA SPORTS 'UFC 4'는 EA SPORTS UFC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어는 클린치에서 타격으로 물 흐르듯 이어지는 콤비네이션, 그리고 새롭게 단장한 테이크다운 및 그라운드 메커니즘을 통해 결정적인 순간에 섬세한 컨트롤을 하여 옥타곤에서 승리를 이끌어 내야 한다.
EA SPORTS 'UFC 4'의 주요 게임 특징은 다음과 같다.
자연스러운 클린치 컨트롤 : 리얼 플레이어 모션(RPM) 기술이 적용되어 더욱 자연스러운 클린치 및 클린치 해제 모션을 경험할 수 있다.
테이크다운 개선 : 새로운 테이크다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신의 선수 및 컨트롤에 따라 다양한 결과가 발생한다. 깔끔한 스프롤로 이어지는 파워부터 플레이어가 적극적으로 테이크다운 시도를 전개하거나 방어하는 새로운 드라이빙 테이크다운까지, 임팩트 있는 레슬링 순간들 속에서 승패가 결정된다.
임팩트 있는 순간들 : 옥타곤 위에서 경기를 뒤집을 임팩트 있는 한 방을 날리면 바닥으로 녹아웃 되면서 얼굴이 일렁이는 리플레이를 볼 수 있다.
새로운 서브미션 시스템 : 플레이어는 서브미션 단계에서 타격하고 트랜지션 서브미션으로 피니시를 가속하거나 강한 임팩트의 슬램으로 서브미션에서 탈출 할 수 있다.
그래플 어시스트 : 직관적인 컨트롤 구성이 도입되었으며, 좌측 스틱 입력으로 플레이어가 바로 일어나거나 서브미션 시도, 더 유리한 그라운드 앤 파운드 포지션으로 이동할 수 있다.
역동적인 타격기 : 플레이어는 버튼을 탭해 빠르게 타격을 날리거나 버튼을 홀드해 상대적으로 느리지만 더 강력한 일격과 다양한 콤보를 구사할 수 있다.
파괴적인 그라운드 앤 파운드 : UFC 최고의 트레이드마크로, 그라운드에서 상당한 데미지를 줄 수 있도록 공격자는 조준과 원하는 타격 지점을 선택하고, 방어자는 헤드 무브먼트와 타이밍을 맞춘 카운터 트랜지션 등의 컨트롤을 할 수 있다.
8월 14일 국내에 정식 발매된 EA SPORTS 'UFC 4'의 심의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효율 운영 예고 유비, '더 디비전 하트랜드' 개발 중단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닌자+사무라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스', 공개된 모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다시 모이는 NieR 개발진, '니어일 수도, 아닐 수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개발자 필독, 스팀이 말하는 '내 게임 노출 잘되는 법..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경기뉴스] T1, 4세트 압도하며 TL 제압...G2와 재대결 [46] | 신연재 (Arra@inven.co.kr) | 05-15 |
▶ [리뷰] '브이 라이징', 막노동 흡혈귀의 내 집 마련 프로젝트 [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5 |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18]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9]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7]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