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스틸에잇 합병, e스포츠 콘텐츠 제작 강화
장민영 기자 (desk@inven.co.kr)
e스포츠 기업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와 스틸에잇이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라는 사명 아래 합병한다.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유튜브 채널 ‘라우드G’를 통해 왜냐맨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스틸에잇은 e스포츠 라이브 스트리밍,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등 e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주력으로 펼쳐왔다.
이번 합병으로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는 게임 및 e스포츠 콘텐츠 제작 사업에 대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며, 향후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시장 공략 등으로 저변 확대를 모색할 방침이다.
장민영 기자 desk@inven.co.kr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GTA6, 2025년 가을 나온다... 5편은 2억장 팔아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7 |
▶ [칼럼] 한국 배경의 어쌔신 크리드, 주인공이 '백인'이라면? [7]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7 |
▶ [뉴스] NC/넥슨/아이언메이스 이름 올린 '서머게임페스트'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7 |
▶ [뉴스] 하이브IM이 품은 '던전스토커즈' 깜짝 테스트 진행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인터뷰] 디아블로 이모탈 두 번째 신직업 '격풍사', 어떻게 만.. [7]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16 |
▶ [뉴스] 섭종했다고 싱글도 못해? 英 '게임을 죽이지 말라'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칼럼] 길을 잃은 Xbox, 필 스펜서는 실패한 '타노스'가 되는.. [3]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6 |
▶ [뉴스] 위메이드, '미르M' 서비스 종료..."중국 출시는 계속해.. [9]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게임 대기업 순위, 넥슨- 넷마블↓ 크래프톤↑ [2]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6 |
▶ [뉴스] "게임으로 세계를 선구하라" TGS 2024, 메인 비주얼 공..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16 |
▶ [뉴스] '명조: 워더링 웨이브', 19일 온라인 쇼케이스 진행 [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인터뷰] 애니팡 개발팀이 다시 뭉쳐서 웹3 게임을 개발한 이유..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16 |
▶ [뉴스] 볼텍스게이밍, 엑시 챔피언스와 콜라보 이벤트 실시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동영상] 포르쉐 디바라니! 오버워치2 X 포르쉐 콜라보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
▶ [뉴스] 초기 에란겔 컴백,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클래식' 서비..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