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린백


의자 전문 브랜드 린백이 11월 15일(일) 공영홈쇼핑에서 최근 출시한 프리미엄 리클라이닝 의자 LB60L을 처음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의자 LB60L은 발받침대를 탑재한 침대형의자로, 의자 등받이를 뒤로 젖히면 관절 팔걸이가 함께 움직여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탄력성과 안정감을 갖춘 포켓스프링과 고급 PU 가죽으로 제작되어 착석감과 내구성을 높였으며, 에어홀 소재로 제작한 헤드 쿠션과 등받이 쿠션은 쿠션감과 통기성이 우수하며 의자 구매 시 해당 옵션이 기본으로 증정될 것이라고 전했다.

홈쇼핑 방송 중 제공되는 혜택으로 구매자 전원에게 린백 장패드 증정과 함께 ARS 주문전화 시 1,000원 할인, 10개월 무이자 할부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린백 관계자에 따르면 LB60L 제품은 고급스러운 외형으로 중역 의자, 사무용 의자로 활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의 업무나 공부로 지친 사용자들에게도 편안함을 제공해 책상의자나 컴퓨터의자로도 손색없이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방송 시간은 11월 15일 일요일 23시 55분부터 16일 오전 1시까지 진행되며, 린백 관계자는 "첫 홈쇼핑 방송인 만큼 많은 분들께 다양한 혜택과 좋은 가격으로 만나 뵙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왔다. 이번 홈쇼핑 방송처럼 앞으로도 좋은 기회를 통해 린백의 프리미엄 제품들을 선보이겠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