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워너비챌린지’에서 인기 캐릭터 ‘비오’의 생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오’는 ‘워너비챌린지’에 등장하는 4명의 남자 주인공 중 한 명으로, 매력적인 비주얼과 더불어 캐릭터 특유의 따뜻한 이미지로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워너비챌린지’에서는 ‘비오’의 생일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이벤트 스테이지를 오픈하고, 주인공들의 로맨틱한 스토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유저들은 6개의 파티 준비 미션을 수행한 뒤, 본격적인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스테이지에서는 ‘비오’와 관련된 이벤트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생일 기념으로 특별 제작된 ‘한정판 영원 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게임 접속 및 출석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며, 그 밖에 공식 카페를 통해 비오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데이세븐이 개발한 로맨스 스토리 게임으로,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4명의 하우스 메이트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워너비챌린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오’의 생일 이벤트 영상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