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의 오프로드 시뮬레이션 게임 ‘스노우 러너(Snow Runner)’ PC 한국어판을 오늘(5월18일) 다이렉트 게임즈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31,8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스노우 러너’는 정밀한 지형 시뮬레이션을 통해 만들어진 야성적인 오픈월드에서, 포드, 쉐보레, 프레이트라이너 등 다양한 브랜드의 40여가지의 강력한 차량으로 극한 환경을 정복해 나가는 게임이다.

위험한 계약과 미션을 수행하며 진흙, 급류, 눈, 얼어붙은 호수 등의 극단적인 환경을 이겨내자. 다양한 차량
업그레이드와 악세서리로 컬렉션을 확장하고 커스터마이징 하는 것이 가능하다. 깊은 물을 헤쳐 나갈 수 있도록 배기 스노클을 장착하거나, 눈 위에서도 쉽게 달릴 수 있도록 타이어에 체인을 감을 수도 있다.

또한 혼자는 물론 협동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 제작 모드를 활용하면 한층 더 확장된 플레이 경험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스노우 러너’ PC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