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링스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와 협력하여 6월 5일 발매 예정인 PS3용 중력조종 TPS 'INVERSION'의 예약판매에 관한 정보를 밝혔다.

'INVERSION'은 평화로운 도시를 습격한 미지의 세력과 맞서 싸우며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한 한 아버지의 사투를 그린 게임이다. 중력을 조절하여 엄폐물을 만들고 오브젝트를 적들의 머리 위에 떨어뜨려 일망타진하는 등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는 협력 플레이를 지원하기 때문에 친구와 함께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최대 12명이 참가할 수 있는 멀티 플레이에서는 다양한 모드를 설정하여 협동 또는 경쟁 형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중력조절TPS '인버전'의 예약판매는 5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에 구입한 사용자에게는 특전으로 PSN 3,000원권을 증정한다. 예약판매시간과 장소는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알릴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intralinks 또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http://www.namcobandaipartner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