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봄날소프트


(주)봄날소프트는 PC와 모바일 동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H5 MMORPG <무신의칼> 정식 서비스를 3일(목) 낮 12시 자사 게임포털 봄게임즈 및 다수의 게임포털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퀄리티 그래픽에 가벼움과 안정성을 모두 갖춘 <무신의칼>은 더욱 진화된 최신의 H5게임으로 다운로드가 필요 없으며, 인터넷 연결만 가능하면 PC 모바일 플랫폼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MMORPG의 웅장한 대규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무신의칼>은 삼국지 최강 무신들의 화려한 성장과 불꽃 튀는 대결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각무신들의 다양한 공격 기술들이 충돌하며 빚어내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 레벨마다 열리는 탄탄한 컨텐츠, 무신 각성에 따른 변신, 전설급 장비 수집 및 조합의 강력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필드의 전투 뿐만 아니라 패황의길 군사기밀 연구소, 보물발굴, 군단호위 컨텐츠에서는 상대의 자원 및 아이템을 직접 약탈해 올 수 있을 만큼 전투의 다양성과 긴장감을 한층 강화 시켰다.

<무신의칼>는 이번 정식 서비스를 기념하여 현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매일 마블 한판’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연속적으로 고급 강화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백화점 50만원 상품권' '5만 문화상품권’ '2천 원보'도 추첨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무신의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