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엑스포 사무국과 사단법인 한국인디게임협회가 28일 플레이엑스포(PlayX4) ‘인디오락실’ 참가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인디오락실’은 오는 7월 15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플레이엑스포(PlayX4) 행사장 내에서 다양한 인디게임을 시연하고 각종 대회를 진행하는 대규모 부스로 현장에서 많은 사람들이 직접 인디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될 예정이다. 플레이엑스포(PlayX4)는 지난해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취소되었으나, 2021년도에는 코로나 방역 수칙 준수 하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6월 11일 금요일 자정까지이며, 포스터 하단의 QR코드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인디오락실’ 참가는 플레이 가능한 버전의 빌드만 있다면 PC, 모바일, VR 등 개발 플랫폼 제한 없이 인디게임 개발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인디오락실’은 전문가 및 관계자의 심사를 거쳐 29개사의 최종작을 선정한다. 선정작에는 전시회 부스 운영, 마케팅 지원, 유명 크리에이터 방송 콘텐츠 제작 기회 등을 제공하며, 우수 4개사(팀)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layX4 TV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플레이엑스포와 인디오락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엑스포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카페 인디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1]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6]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2]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76]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1]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