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우콤]


㈜나우콤(대표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겨울방학 맞이 드림업데이트 5탄 ‘전설의 펫 상자’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테일즈런너는 ‘DREAMS COME TRUE’를 타이틀로 지난 12월부터 ‘카라’ 스페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매주 새로운 시스템과 맵을 업데이트 했다.



그 중 다섯번째로 전설의 보물상자 ‘전설의 펫상자’를 업데이트 한다. 이번에도 유저들의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업데이트 스토리 만화와 함께 공개되어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이해와 물론 재미있는 스토리로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펫’은 런너들의 친구로 레이싱을 함께 하며 런너들의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전설의 펫상자’에 속한 4개의 펫은 울고, 웃고, 화내는 감정표현이 가능하다. 4개의 펫 중 ‘전설의 검은 불 소’는 유저들에게 지금껏 선보인 펫 중 TR(테일즈런너 게임머니), 경험치 등에서 역대 최고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테일즈런너의 드림업데이트는 앞으로도 계속되며, 특히 카라의 강지영, 구하라의 업데이트가 예고되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테일즈런너 심진식 팀장은 “카라 스페셜 캐릭터, 신규 맵 피터팬에 이어 다섯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카라 ‘강지영’,’구하라’ 스페셜 캐릭터 업데이트 외에도 피터펜 팜, 새로운 연금술 공개 등 다채로운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다. 끝까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