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누적 1억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한 글로벌 스테디셀러와 2021 겜프야의 만남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사전 예약은 '2021 겜프야'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이달 24일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업데이트 완료 후 '아르타미엘'을 지급한다. '아르타미엘'은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로서 이번 컬래버레이션를 통해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등장한다. 또한 서머너즈 워의 대표 몬스터인 '카밀라', '니키' 등도 '2021 겜프야'의 트레이너로 합류한다.

인기 몬스터들이 트레이너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서머너즈 워 특유의 시스템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시나리오도 선보일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 외에도 모든 사전 예약 유저들에게 게임빌과 컴투스의 다양한 게임 속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역대급 보상과 이벤트들도 업데이트 이후 풍성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2021 겜프야'는 유저 친화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는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