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X.D. Global


Zilong Game Limited가 개발 및 X.D. Global에서 Co-Marketing으로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23일) 신규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사무라이 트루퍼와의 콜라보 내용을 발표했다.

사무라이 트루퍼는 일본에서 1988년 20부작으로 계획된 작품이었으나 인기에 힘입어 39화까지 연장 제작된 애니메이션이다. 다섯 원소로 이루어진 각각의 용사들이 악의 제왕에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일본에서는 애니가 종영된 후에도 각 용사를 맡았던 다섯 성우가 뭉쳐 별도의 유닛인 NS5를 결성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된 작품이다. 랑그릿사에서는 이번 콜라보로 사나다 료와 하시바 토마, 그리고 요마제국 소속 카유라를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사나다 료와 카유라는 SSR 등급, 하시바 토마는 SR등급으로 각 영웅들의 스킬과 능력 또한 특별하다. 먼저 사나다 료는 선공으로 사망했을 시 전투 전 생명력으로 부활을 최대 3회까지 할 수 있는 고유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위험 범위 내에서 행동을 종료하면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하거나 다음 전투에 적을 기절시키는 등의 패시브도 가졌다. 다음 SSR영웅 카유라는 범위피해를 받았을 경우 본인 및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의 생명을 회복시켜주는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 대부분의 스킬이 공격과 더불어 회복이 가능하며, 선공으로 전투했을 시 전투가 끝난 뒤 일정 범위 내로 텔레포트 할 수 있는 스킬도 보유하고 있다.


하시바 토마 같은 경우 업데이트 직후 오픈하는 이벤트 ‘기이한 마법의 성’ 에서 획득 가능하며, 적에게 선공으로 피해를 입히기 전 적의 패시브를 봉인하는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 활을 사용하는 영웅인만큼 비병에게 더 큰 피해를 주는 스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상태에 따라 추가적으로 고정피해를 입히기도 한다.


이외의 업데이트 내용으로 사나다 료, 카유라, 하시바 토마, 리스틸 그리고 란스의 각성기가 추가되고 로젠실의 고백이 오픈된다. 또한 유저들에게 ‘랑토체스’로 불리는 ‘마법탑 용사 공방전’이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신규 버전과 함께 로그인 이벤트, 비경 횟수 추가 이벤트, 운명의 문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내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