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명 : 2X
장르명 : 모바일 MMORPG
출시일 : 2022. 2.10 출시
등급 : 12세 이용가
서비스 : 유엘유게임즈
플랫폼 : 모바일( Android, iOS)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가 오는 2월 10일 출시 준비 중인 신작 MMORPG ‘2X’의 홍보모델 나문희,표창원 TVCF영상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출시 준비를 알렸다.

유엘유게임즈의 신작 MMORPG ‘2X’은 북유럽 로마신화 등을 각색한 매력적인 세계관으로 빠른 성장을 넘어 모든 게 막힘없이 빠르게 진행되는 속시원한 RPG를 표방하며 만든 게임이다. 레벨 구간별 막힘 없는 성장 속도를 지원하면서 엔드 콘텐츠인 PVP까지 쉽게 다가갈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하고 있다. 빠른 성장과 함께 빠른 전투 템포를 지향하며 던전, PVP, PK 등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2X의 특징을 살펴보자.



■ 20단계까지 무료로 도입한 VIP 시스템


판테온을 구하기 위한 전투 스토리를 바탕으로 천사와 동행하며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시나리오 모드와 PVP콘텐츠,PVE 협동 콘텐츠, 다양한 던전들이 있어 재미있는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중국 게임들은 대체로 성장 속도가 빠른 특징이 있지만 2X는 이에 더해 과금 문턱까지 낮췄다. 무료 VIP 시스템을 도입한 것이다.

2X의 VIP시스템은 인게임 출석 체크 시 1~8단계까지 무료로 증정하고, 9단계부터는 목표 달성(장비 단계, 전투력 등) 시 수령 가능하며, 마지막인 20단계까지 결제 없이 도달할 수 있다. 덕분에 초중반렙 구간 막힘 없는 성장이 가능하며 추후 파밍 과정을 거쳐 고레벨 콘텐츠까지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 자동전투, 자체 개발엔진, 강력한 보스,천사 시스템


[자동전투] 2X는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퀘스트 진행 시 지루한 대화를 클릭할 필요가 없으며 한번 클릭으로 퀘스트 완료가 가능한 게임이다. 플레이어의 니즈를 쉽게 만족해주고 조작 방법도 간편하여 시간은 적게 소모하며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

[자체 개발 엔진으로 구현된 그래픽] 2X는 자체 개발 엔진을 활용하여 캐릭터 및 필드 모델링이 정교하고 스킬 이펙트가 화려할 뿐만 아니라 퀄리티가 높아 플레이어들은 짜릿한 액션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이처럼 시원한 타격감은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준다.

[게임의 메인 콘텐츠인 강력한 보스] 플레이어 게임 내에서 마역 보스, 신무 보스, 월드 보스등 50가지 이상의 강력한 보스와 특이한 몬스터를 만나볼 수 있고, 플레이어 간의 협동으로 강력한 보스를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천사 시스템] 2X는 9명의 천사를 육성할 수 있고 변신이 가능한 특징을 가진 게임으로 천사 활성 레벨은 114레벨이며, 해당 천사의 스토리를 모두 해제하고 천사의 조각을 모두 모으면 천사를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천사는 천사 성원을 사용하여 진급이 가능하다.

천사는 죽음의 천사 가브리엘, 지혜의 천사 라파엘, 광폭천사 라합, 대천사 미카엘, 전쟁의여신 아테나, 화염의 천사 아폴로, 횡령의 천사 우샤, 종말의 천사 카밀, 유혹의 천사 판도라 등이 있다. 각자 다른 스킬을 지니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취향에 따라 선과 악의 방향 선택도 가능하다.



■ 막힘없는 전투! - 던전시스템, PVP, PK


[던전 시스템] 플레이어는 던전 시스템을 통해 탈것, 날개, 정령 레벨 업 및 펫 승급, 장비 강화 등 각종 육성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고, 던전에 따라 배치된 정예몹 및 보스들을 처치하여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X에는 진급 던전, 경험치 던전, 재료 던전, 시련 던전등 총4개의 던전이 있다.
진급 던전에서는 탈것, 날개, 신기, 신병, 정령, 진법의 육성 재료를 획득 가능하고 금화를 사용하여 횟수 증가 가능하며 하루 최대 6회 참여할 수 있다.

[PVP] 전장은 투기장, 서버 통합 경기, 황성 결전, 마왕의 보물, 악마의 전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투기장은 다른 유저와 1대1 매치 전투로서 자신 서버의 플레이어와 전투하여 랭킹을 확정하고, 투기장 전용 지역에만 진행이 가능하다. 서버 통합 경기는 다른 서버 유저와 1대1 매치 전투로서 승리 시 티어 포인트를 획득하고, 실패 시 포인트 드롭으로 티어가 다운된다. 티어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획득한 위신은 위신 상점에서 사용 가능하고, 서버 통합 경기장 전용 지역에만 진행이 가능하다.

황성결전은 길드 대 길드 간의 대결로 서로 중앙의 용 기둥을 파괴 하거나 수호 시 승패를 결정하게 되고, 황성결전 전용 지역에만 진행이 가능하다. 승리 시 영웅등급 장비, 강화 재료, 보석, 금화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마왕의 보물은 총 9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다수의 유저들과 난투전에서 조건 달성 시 다음층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악마의 전장은 유저간의 진영을 자동으로 분배 받아 중심의 조각상을 공격하여 포인트로 승패를 결정하는 콘텐츠다. 승리 시 3렙 보석, 날개의 불씨, 배찌 정수, 다이아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PK] 인게임 PK는 모든 필드(마을, 안전지역 제외)에서 가능하고,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PK여부를 선택할 수 있다. 필드 마다 안전 지역(부활 포인트)이 존재하고, 안전 지역에서는 무적 상태로 공격을 받지 않는다.

2X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한차례의 CBT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받았다. 실질적으로 전투와 함께 생활, 탐험, 사회 직업 등 다양할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성한 '2X'는 오는 2월 10일(한국시간)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