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프로그]



스마트 게임 전문 제작 및 배급업체인 디지털프로그가 6월 티스토어를 통해 스마트폰 RPG 게임인 ‘너를 위한 메테오(M4U)’를 선 보일 예정이다.



‘너를 위한 메테오(M4U)’는 2011년 디지털프로그가 준비해온 감성적 RPG로 장르의 획을 그을거라 기대하는 게임이다.



플레이하면서 몰입하게 되는 거대한 시나리오와 부드러운 색상의 배경, 조합에 따라 늘어나는 코스튬 플레이는 육성 재미를 느낄수 있고 6명이나 되는 캐릭터를 조작 및 육성 시킬수 있는 파티 시스템은 게임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다.



뛰어난 AI를 장착한 파티 캐릭터는 각각 개성만큼이나 독특한 스킬을 사용하며 주인공을 돕고, 그에 따라 플레이를 하는데 있어 한층 재미를 북돋아 줄 것이다.




‘너를 위한 메테오(M4U)’는 처음부터 스마트폰 게임으로 제작 진행된 게임으로, 일반 사용자에게 익숙한 스마트 터치 UI를 적용시켰다



이동 및 타격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단순한 4방향 버튼이 아닌 스틱 형태의 버튼과 멀티터치 기능을 구현하여 조작감의 극대화를 완성하고 버튼 사이의 간격을 넓히는 등 사소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점이 두드러지는 게임이다.




‘너를 위한 메테오(M4U)’는 런칭시점에 맞추어 티스토어 공식 이벤트페이지에서 할인 및 경품 이벤트, 유저들의 리뷰이벤트 등을 진행 할 예정이다.



한편, 디지털프로그의 는 최근 출시한 모바일 게임들이 연이어 히트하는 것은 물론 해외 라이센싱 게임도 활발히 런칭하는 등 3년이라는 길지 않은 기간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010년 발표했던 모바일 ‘퍼즐퀘스트’가 티스토어에서 장기간에 걸쳐 게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했으며, 티스토어에서 현재 서비스 되고 있는 스마트폰 전용 풀 네트워크 맞고 게임인 ‘모바일 넷 맞고’는 평균 동접자가 4000명 이상을 기록하고 일일 기준 6만명 이상이 이용하는 명실 상부한 스마트폰 최고의 풀 네트워크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디지털프로그의 노태윤 대표는 “양질의 콘텐츠 공급을 통해 유저들이 최고의 만족도를 느낄 수 있게 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를 위해 활발하고 적극적인 베타테스트 활용과 창작 게임 개발과 라이선스 게임 발굴을 동시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