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플]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스마트폰용 디지털북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 9월에 선보인 아이패드용 ‘사이퍼즈 디지털북’의 스마트폰 버전으로 아이폰 3GS, 4와 갤럭시S1, S2 기기를 지원하며, 게임룰과 같은 기본적인 정보를 비롯해 캐릭터별 심층공략 등을 영상 콘텐츠와 터치센서를 활용해 알기 쉽게 제공한다.


‘사이퍼즈’ 스마트폰용 디지털북은 국내 애플 앱스토어와 안드로이드 마켓의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네오플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운로드 받은 모든 유저들에게 계정당 1회 ‘부스터’ 아이템을 선물하고, 디지털북에 수록된 ‘OX퀴즈’를 모두 푼 유저들에게는 ‘주괴’ 아이템 3개를 지급한다. 또, 다운로드 페이지에 댓글로 사용후기를 남긴 10명을 추첨해 ‘주괴’ 아이템 1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스마트폰을 통한 정보서비스로 사이퍼즈가 더욱 친숙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디지털북을 활용해 장소에 제약 없이 유용한 게임정보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각기 개성 있는 캐릭터를 선택한 후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루어 화려한 스킬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팀 건물을 파괴한다는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대전 액션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