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즈(대표 배준석)는 2D MMORPG ‘온라인삼국지’의 리뉴얼버전인 ‘FINAL’의 비공개 테스트 (CBT)를 ‘온라인삼국지:FINAL’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8월 18일(토) 오후 1시부터 8월 19일(일) 오후12시까지 35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FIANL'은 위,촉,오 삼국의 길드들이 7개의 성을 놓고 대립하며 매주 치열한 공성전을 통해 삼국의 세력을 과시하도록 되어 있으며, 33명의 영웅 캐릭터를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도원결의, 황건적의 난, 호로관 전투 등 시나리오를 그대로 게임에 구현 한 것도 확인 할 수 있다.

FINAL 버전은 ‘온라인 삼국지’의 지난 8년간의 서비스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삼국전쟁 밸런스를 비롯하여, 신규 유저를 위한 튜토리얼과 퀘스트 시스템을 추가 하였다. 이 밖에도 레벨업 과정을 과감하게 단축 시켰으며, 신규 던전 추가, 맵 확장, 인벤토리 확장, ITEM 시스템 전체 리뉴얼 등을 선보인다.

또한,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향 후 정식서비스 시작 시 사용 할 수 있는 경험치 상승 ITEM 지급과 CBT 참여 후 리뷰를 작성한 모든 유저에게 20,000 Cash 를 지급하는 등 참여가 간단한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삼국지 FINAL’의 보다 자세한 소식과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