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엔터테인먼트(정지철 대표)가 서비스하는 '구검온라인'이 오는 29일(목)에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30-40대를 위한 MMORPG '구검온라인'은 하나의 캐릭터가 9개의 무기를 선택함에 따라 직업이 자유롭게 변하는 게임전개와 자동사냥과 같이 쉬우면서 재미있는 컨텐츠를 특징으로 한다.

지난 5월 대비 동시접속자가 300%대비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구검온라인'은 다섯 번째 서버인 ‘파천’을 오픈하고, 최고 난이도의 던전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각 캐릭터가 9개의 최강의 무기가 드랍하고 그 중 하나의 무기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략 싸움은 게임유저들에게 새로운 흥미를 줄 것으로 기대되며, 새롭게 추가되는 혈맹전과 랭킹 별호에서는 자신의 실력을 과시할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의 정지철 대표는 "구검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하고 재미있는 놀 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한 최적화된 게임 운영과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구검온라인'은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해 ‘파천서버 오픈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랭킹을 기준으로 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그 밖에 필드보스몹, 경험치 등을 통한 아이템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구검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