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는 Electronic Arts Asia Pacific Pte Ltd.와 협력하여, 액션 호러게임 ‘DEAD SPACE3’ (이하, 데드 스페이스 3) 리미티드 에디션의 최신 정보를 공개했다.

데드 스페이스 3에서 유저는 거대한 생물, 피에 목말라 있는 네크로모프와의 전투 속에서, 살아 남기는 더욱 힘들어 졌다.
시리즈 최초로 2인 코옵 플레이를 지원하는 데드 스페이스 3는, 얼어붙은 행성에 불시착한 플레이어가 동료인 정부군 존 카버(John Carver)와 함께 더욱 치명적으로 진화한 냉혹한 대자연의 공격에 맞서 힘겨운 생존을 계속해야 한다.

끊김 없는 새로운 자유 참가 협동 기능으로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하거나 아이작 클라크(Isaac Clark)가 되어 혼자 플레이 할 수 있다. 각 모드는 고유한 이야기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데드 스페이스 3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2개의 DLC 번들인 “First Contact” 와 “Witness the Truth”이 포함되어 있다. 각각의 게임에는 강화된 수트와 파괴적인 새로운 무기가 포함되어 있다.

First Contact 번들>
퍼스트 컨택트 수트: SCAF에서 개발한 수트로 외계의 존재와 전투에 대비하여 두꺼운 장갑에 금색으로 마감 처리된 수트이다.

네고시에이터 웨폰: SCAF에 의해 학술용 도구로 고안 되었으며 금색 도금 된 무기이다.
상단부분에서 발사되는 강력한 테슬라 빔 한 방으로도 성인 남성만한 크기의 적을 찢어버릴 수 있는 강력한 위력을 지니고 있다. 하단부분에는 라인 건이 장착되어 있다.

Witness the Truth 번들>
위트니스 수트: Tau Volantis 행성의 숨겨진 비밀을 알아내기 위해 조직된 SCAF 탐사 팀이 착용하며 그들을 영원히 변화시켰다. 그들이 다시 돌아 왔을 때, 수트 전신에 희귀한 문양이 새겨져 있었으며, 스스로를 ‘진실의 목격자’ 라고 칭한다.

에반겔라이저 웨폰: SCAF에 지급된 어썰트 라이플 AL-2를 개조한 무기로, 상단부분은 강화된 어썰트 라이플이다. 하단부분은 Emerson 2100 샷 건이며, SCAF 탐사 팀의 생존자들은 이 무기를 에반겔라이저로 부르며 무기 전체에는 알 수 없는 문양이 새겨져 있다.

두 개의 DLC 번들은 데드 스페이스 3 리미티드 에디션에 포함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풀 컬러 한글 대사집이 동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