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간판 소셜 게임 ‘피싱마스터’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게임빌은 모바일게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총 네 가지로 구성된 ‘피싱마스터, 벌써 1년! 프로젝트’를 마련했으며, 그 시작으로 ‘천하제일 낚시 대회’를 18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고레벨 낚시 대회를 통해 진정한 고수를 가리는 컨셉으로 기획되었다.

최고 승점자 45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500위 내 입상자들에게도 특수 강화제, 에픽쿠폰 등 100% 아이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대회는 하루 2회씩 7일에 걸쳐 총 14회 진행된다.

‘피싱마스터’는 지난 해 3월 출시되어 1년 가량 서비스를 이어온 낚시 소재의 소셜 게임이다. 현재는 한국을 포함해 영국, 싱가폴, 레바논 등 13개국 앱스토어에서 장르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독일, 브라질, 터키, 이탈리아 등 30여 국가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장르 매출 상위권에 올라있다.

이번 ‘천하제일 낚시 대회’와 관련된 내용은 게임빌 매니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 국민 강태공 만들기’를 비롯한 나머지 3가지 이벤트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