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대표:이한창)는 ARN게임즈에서 개발한 무한 액션 온라인게임 ‘인피니티( infinity.windyzone.com )’의 첫 업데이트를 지난 7일(금) 실시했다고 밝혔다.


9월 13일 오픈 베타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호위병의 출전을 선택해서 호위병 없이 상대방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호위병 출전 선택’이 가능해졌다.


기존 인피니티는 호위병 3명과 함께 상대방과 대전을 벌이는 방식만 가능했지만, ‘호위병 출전 선택’기능으로 호위병 없이 캐릭터의 컨트롤만으로 상대방과 대전을 벌일 수 있게 됐다. 방만들기 옵션에서 호위병 출전을 선택할 수 있으며, 대기실에서 호위병 출전방과 제외방을 선택해서 게임룸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팀 식별 보완과 초보채널 레벨제한 등도 새롭게 도입했다. 팀 색상은 게임룸에서 선택한 색상이 게임 플레이에도 동일하게 적용되도록 보안하고, 초보채널에는 ‘Lv1’유저만 입장 가능하도록 레벨 제한을 두는 등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존의 불편함을 최대한 수정했다.


윈디소프트 반상규 인피니티 사업팀장은 “오픈 베타 이후 처음으로 실시되는 업데이트인 만큼 유저들이 기존에 느꼈던 불편함과 게임성에 대한 좋은 의견들을 최대한 수렴했다”며, “오픈 베타 이후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인피니티 유저들에게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 인피니티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