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의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인 ‘킹덤로얄(KINGDOM ROYALE)’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국내 3사 오픈 마켓의 인기에 이어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특히 이 게임은 육성, 건설, 전쟁이총망라된 참신한 SNG로,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서 유저들간의 ‘거점 전투’의 묘미가 빠르게 입소문을 타면서 인기를 얻고 있어 그 열기가 해외 시장에도 전해질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게임빌의 자체 개발작인 ‘킹덤로얄’은 휴먼, 엘프, 오크 3가지 종족을 다양하게 기용하여 자신의 왕국을 발전시키는 스마트폰 게임으로, 특히 전략 RPG와 경영 시뮬레이션의 접목이 성공적인 반향을 불러일으켰고, 더불어 오랜 기간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로 인해 깊이 있는 게임이라는 호평을받으면서 인기 소셜 게임 대열에 합류했다.

친구들과 함께 협력을 통해 왕국의 번영을 도모하고, 전투 시, 서로의 도움을 받아 전력을 보강할 수 있으며, 유닛 간의 상성을 활용, 각종 전략과 전술로 실제 유저들끼리 거점을쟁탈하기 위해 각축전을 벌이게 된다. 또한, 화려한 스킬과 점점 더 업그레이드 되는 유닛, 자원을 수급하고, 건물을업그레이드하여 왕국을 발전시키는 등 다양한 재미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