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트리브소프트]


화끈한 가수 싸이가 모바일 맞고 게임으로 나온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인기 가수 싸이를 소재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 <싸이한대맞고>의 KT와 LGT 출시를 완료하였다고 밝혔다.


지난 1월 중순 SK텔레콤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싸이한대맞고>는 가수 싸이(본명 박재상)의 `새`, `낙원`, `챔피언` 등 다양한 히트곡을 소재로 만든 맞고 게임으로 싸이가 직접 녹음한 명대사와 다양한 싸이의 이미지를 게임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또한, 1억 이상의 배팅으로 최고 배당금을 획득할 수 있는 ‘참참참난타’ 미니 게임은 기존 맞고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싸이는 2001년 1집 앨범으로 데뷔한 후 수많은 히트곡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지난해 7월 제대 후 김장훈과 함께한 ‘완타치’ 전국 공연을 통해 성공적으로 컴백했다.


<싸이한대맞고>는 외계행성 싸이의 엽기왕자 싸이(PSY)가 어느 날 아바마마로부터 지구정복의 비밀 임무를 부여 받고 음악으로 지구인을 세뇌하여 지구를 정복 코자 8가지 비밀무기 히트곡을 들고 지구로 향한다는 시나리오로 구성되었으며, 그 동안 화제가 되었던 엽기가수 싸이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해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싸이한대맞고> 이통3사 출시를 기념해 게임머니 100% 지급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 다운로드 후 랭킹을 등록한 유저를 추첨해 다양한 상품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