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 오전 7시부터 8월 24일 오전 7시까지를 기준으로 매겨지는 8월 3주 차 주간 랭킹. 지난주는 탐욕의 투기장에 벌핀 35명, 온타리 43명이 참여해 총 78명이 랭킹에 이름을 올렸다. 이 중에서 랭킹 1위는 온타리 소속 '갓시온'이 차지했다.

클래스 분포는 전반적으로 이전과 비슷한 느낌이었다. 미스틱(20명)이 가장 많이 랭킹에 올라왔고, 아처(14명), 슬레이어(10명), 워로드/소울브링어(9명), 팔라딘(7명), 거너(6명), 어쌔신(2명), 엘리멘탈리스트(1명) 순으로 참여자가 많았다. 규모가 큰 밸런스 조정이 진행됐지만, 아직은 밸런스 패치에 맞춘 연구가 한창 진행 중일 것이므로 이후 투기장 랭킹에서 어떤 변화가 있을지 지켜봐야 할 것으로 보인다.

▲ 8월 24일 기준 탐욕의 투기장 랭킹


클랜전에 참여한 클랜은 진영별로 벌핀 7, 온타리 9로 온타리 측이 조금 더 많았다. 온타리 진영의 'EE' 클랜은 지난주 1점 차이로 내줬던 1위를 다시 차지했다. 이번 주 클랜전 랭킹에는 벌핀의 NT, 찐, 쎈, 향기, 뿔, 피지컬, 파도, 온타리의 EE, Attack, Hive, 벌집, 카페인, 인과연, 푸딩, 쿵, 런 클랜이 등록됐다. 진영별 클랜전 평균 점수는 벌핀 1,007점, 온타리 994점으로, 벌핀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다음 주부터는 대장전이 주간 랭킹에 추가된다. 대장전은 탐욕의 투기장과 달리 혼자서만 신청할 수 있고, 매칭된 유저와 1:1로 실력을 겨뤄야 하므로 각 유저의 실력을 확실하게 증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 온타리의 EE 클랜이 1점 차이로 내줬던 1위를 다시 차지했다

▲ 8월 24일 기준 클랜전 점수 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