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종로 롤파크에서 열린 2021 LCK 서머 스플릿 2라운드 담원 기아와 프레딧 브리온의 2세트 경기는 담원 기아가 승리했다. 정글, 미드 싸움에서 프레딧 브리온을 상대로 완승을 거뒀고, 그대로 스노우볼을 굴려 경기를 끝냈다. 담원 기아는 이번 경기로 10승을 달성했다.

경기 초반부터 시작된 미드, 정글 간의 2:2 교전에서 담원 기아가 앞서 나갔다. 담원 기아는 상대 정글러 신 짜오의 갱킹을 예상하고 교전을 열어 역갱킹에 성공했고, 다시 한 번 미드 라인 갱킹을 통해 미드 라이너와 커버를 온 정글러까지 다시 잡아냈다. 미드 라인에서만 순식간에 3킬이 발생하면서 경기는 담원 기아가 빠르게 앞서 나갔다.

앞선 미드 정글 교전에서 '엄티' 엄성현의 퍼즈 요청이 있었지만, 별다른 조치 없이 경기가 속행됐다. 미드 라인 성장 격차는 점점 스노우볼이 굴러갔다. 미드 라인에서 교전을 벌였던 담원 기아의 미드, 정글 듀오는 곧바로 탑으로 향해 오공을 잡았다. 미드에 이어 탑 라인까지 프레딧 브리온의 전력이 점차 갉아먹히고 있었다.

기세를 올린 담원 기아는 프레딧 브리온을 강하게 압박했다. 담원 기아는 협곡의 전령을 가지고 미드 2차 타워까지 파괴하면서 골드를 벌었고, 연달은 전투로 4,000까지 차이를 벌렸다. 미드 라이너 '쇼메이커' 신드라와 '고스트' 애쉬는 현상금까지 달면서 무서운 성장세를 보였다.

프레딧 브리온은 이후 교전에서 계속 거칠게 저항하면서 담원 기아의 공세를 맞받아쳤지만, 대세를 뒤집진 못했다. 담원 기아는 30분 교전까지 완승을 거두고 10승을 신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