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투 능력의 계승자 기술 추가를 포함하여 일부 능력 및 기술의 밸런스 조정이 진행되었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증오의 악마의 부름은 시전 시간이 감소하고 적용 인원이 증가한 반면, 소모 활력은 기존 대비 늘어났다. 광기 능력의 포화는 피해와 소모 활력이 모두 약간씩 상향되었으며, 파열 사격의 경우 기존 대비 약 10%의 피해량 감소가 이뤄졌다.

암투는 시전자가 그림자 장막 안에 있을 경우 회피율 20% 효과를 적용받는 대신 활력 소모량은 5% 늘었고, 철벽의 치유의 외침: 바위는 최대 생명력과 받는 치유율이 감소했다. 환락은 약화의 춤의 근접 기술 피해율 약화 효과가 25%로 증가했고, 활력도 10% 늘어났다.

환술 능력은 대지의 손아귀: 지진이 14단계 기준으로 상태 이상 지속 시간이 12초(PVP 기준 6초)로 감소, 마찬가지로 마법사의 차가운 발걸음 역시 강화 지속 시간과 동결의 상태이상 지속 시간이 6초(PVP 3초)로 줄어들었다.

그리고 암투는 새로운 계승자 기술이 추가되었는데 가벼운 발놀림: 돌풍은 해당 효과로 인해 재사용 대기 시간과 강화 효과가 감소하는데, 그림자 거울을 이용해 중첩되며, 느려짐 효과 지속시간과 암투 기술의 활력 소모량이 최대 40% 감소한다.

이어서 전율하는 매: 파도는 암투 기술 피해율 증가로 효과가 조정되며, 역시나 그림자 거울을 이용해 중첩할 수 있다.




이 외에 체크해 봐야 할 부분으로 에버나이트 서버에 죽음의 포식자 칼리디스 콘텐츠 제한이 개방되어,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고래너울 해협에 등장한다.

또한 태양의 들녘, 심연의 입구는 분쟁지역이 되면서 글렌, 레이나, 샤크라가 등장하면 1시간동안 전쟁 상태로 바뀌었으며, 전장의 안개 진행 중 마력이 응축된 아키움, 마력 투석기, 작살포가 생성되는 위치에 등짐을 설치할 수 없도록 수정이 이뤄졌다.

한편 4월 28일 목요일까지 신기루 섭에서는 '설렘 한가득 팔로스 뽑기 기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신기루 섬 뽑기 기계를 찾아가 팔로스의 결정 2개를 소모하여 무제한으로 뽑기 1회씩이 가능한데 설렘 한가득 황금볼, 콩닥콩닥 빨간볼, 콩닥콩닥 파란볼, 콩닥콩닥 노란불 중 1종을 랜덤하게 획득. 노동력을 소모해 개봉 시 확률 적으로 정해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가장 좋은 황금볼은 포장된 파닥파닥 날개짓 무무, 포장된 멋쟁이 라마, 포장된 크로우드, 삐에루루의 선물 꾸러미 등의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나머지 등급의 상자를 통해서 의상 상자나 행운의 돌, 탈것 등 다양한 상품들을 노려볼 수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