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수)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를 지원하는 성장 상자 개선이 이뤄졌다. 첫 성장 상자를 사용 가능한 레벨이 20에서 23으로 상향 조정됐으며, 성장 상자 레벨 간격이나 일부 구성품 등이 변경됐다. 이 중에서 초보자용 주무기는 이동 속도 증가 옵션이 '3초 동안 기력 소비량 90% 감소'로 변해 육성 구간에 회피 사용이 자유로워질 전망이다. 또한, 영웅 등급 초보자용 방어구는 이제부터 균형의 룬스톤 슬롯 2개를 보유하고, 최대 4단계 룬스톤까지 장착할 수 있게 변경됐다.

신목의 사원은 중앙 구역인 별의 신목 지역에 양 진영 모두 이용 가능한 떠돌이 상인을 추가했다. 보스 신목의 딸 세마다르는 등장 시간이 차원 포탈 시작 후 40분에서 30분으로 조정됐고, 체력과 방어력이 낮아져 이전보다 처치가 쉬워졌다. 신목의 꽃 등장에 필요한 수목원 트리맨 정원사 처치 수는 3마리에서 2마리로 줄어 이전보다 빠르게 중앙 지역으로 진입할 수 있을 것이다.

균형의 투기장은 진행 결과에 따라 실력 평점이 변하고, 비슷한 평점을 가진 유저와 매칭이 진행되도록 변경됐다. 단, 랭킹 보상이 따로 존재하지 않아 실력 평점을 직접 확인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균형의 투기장에 입장하려면 반드시 개인 매칭을 진행해야 한다.

에녹 서버는 심판의 거인이나 신목의 사원 보스 공격 시 대폭 증가한 피해를 주는 '에녹의 축복' 효과가 추가됐다. 이는 에녹이 다른 두 서버보다 늦게 열렸기 때문에, 장비를 충분히 육성한 유저가 부족해 보스 처치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1주년을 맞아 시작된 이벤트도 있다. '레디백을 모험가님 품으로!'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1주년 축하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300명을 추첨해 1주년 기념 특별 레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1월 5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한 달 동안 참여할 수 있으니 잊지 말고 댓글 등록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12월 22일(수) 출시 예정인 아처 사전예약도 시작됐다. 사전예약은 휴대폰 번호당 1회만 참여 가능하고, 기본 보상으로 아처 전용 +8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지급한다. 사전예약 쿠폰은 12월 22일(수) 알림톡 메시지로 전송될 예정이며, 해당 쿠폰은 1월 5일(수) 정기 점검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 성장 상자 레벨 간격과 구성품이 일부 변경됐다

▲ 균형의 투기장은 보이지 않는 점수가 추가됐고, 개인만 신청 가능하다

▲ 댓글만 남기면 1주년 기념 레디백에 자동 응모된다

▲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이 시작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