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가 제5보급창고에서 승리를 거두며 마지막 세트로 승부를 이어갔다.

30.4!는 김다영이 대부분의 스나이퍼 싸움에서 승리를 거뒀고, 라이플들이 든든하게 받쳐 주면서 풀 라운드 접전 끝에 승리를 확정지었다.



레드로 2세트를 시작하게 된 30.4!는 강공 전략을 선택했다. 연이어 상대의 1차 수비벽을 뚫으며 전략이 성공하는 듯 했으나 크레이지포유의 백업에 대응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샀다.

첫 라운드 불리한 상황에서 강은혜의 호수비로 선취점을 올린 크레이지포유는 2라운드에서도 박정연이 내리 두 명을 잡아내는 마무리로 점수를 추가했다. 비록 두 라운드를 내주긴 했지만 돌파력만큼은 상대를 압도한 30.4!는 3라운드에서도 강공을 선택, 라이플들의 활약 속에 한 점 만회에 성공했다.

30.4!의 라이플들의 활약은 전반 남은 두 라운드에서도 빛났다. 4라운드, 초반부터 킬을 내주며 불리한 상황에 몰린 30.4!는 패하긴 했지만 1 대 1 상황까지 만드는 기염을 토했다. 이어진 5라운드에서 30.4!는 한 명이 먼저 잘렸음에도 불구하고 상대를 모두 잡으며 바짝 따라붙었다.

후반전으로 넘어서자 양 팀의 감각은 한층 더 날카로워졌다. 개개인의 기량은 물론 백업 속도에서도 동률을 이루며 라운드를 주고 받았다.

9라운드, 4:4 동점 상황에서 30.4!는 폭탄 설치 지역으로 상대를 접근조차 시키지 않으며 매치 포인트 상황을 만들었다. 크레이지포유는 마지막 라운드 B사이트로 공격 방향을 돌려봤지만, 상대의 위치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며 결국 세트 포인트 동점을 허락하고 말았다.

2세트 - 제5보급창고